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Apogee Boom 오인페 불량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4-04-07 12:37:55

조회 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이전 아포지 붐을 구매하고 노이즈 관련 문의를 여러 차례 드렸습니다. (패닝 문제는 해결했습니다)


문의를 드려도 해결이 안되는 상황에서 당장 일은 해야하니 다른 장비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구매를 해놓고 사용을 못한다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돼서 다시 여러 방법을 시도 해본 후

이건 제품 불량 같아 다시 문의 드립니다.


이전 문의 후  맥 업데이트. 드라이버 재설치. 다른 마이크. 다른 케이블. 다른 헤드폰. 허브 없이 직접 연결. 헤드폰 젠더 변경. 원격 등 해봤습니다 

원격 때 직원분도 노이즈는 지금은 자신도 해결을 몰라 일단 넘어가겠다는 이해 못 할 말을 하셨고 택배로 테스트를 받았을 땐 제 컴퓨터 잘못이었나 의심했습니다.



딱 하나 ‘다른 컴퓨터 사용’ 방법을 해볼 수 없어서 저도 제품 불량이라고 완전히 확신을 못하던 상황이었는데

이번에 다른 컴퓨터와 스튜디오에서 사용해 보니 고주파 노이즈가 똑같이 발생했습니다.



녹음 후 컴프 사용 혹은 볼륨을 키울시 고주파 노이즈가 무조건 같이 녹음되어 있는게 들리고,

레이어 하면 같은 노이즈가 겹쳐 크게 들립니다.

추출(Export) 해도 녹음이 되어있는 것이니 당연히 들립니다.

애초에 동일한 노이즈가 함께 녹음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노이즈 발생은 아포지붐 제품 불량으로 보입니다.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평일 근무 중엔 전화를 못 받을 수 있으니 문자 주셔도 괜찮습니다.

이제는 더는 미뤄지지 않게 확실한 대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