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고객님.
당사에서 직접 구매하신 경우는 영수증이 없으셔도 증빙이 가능하며, 거래명세서를 함께 보내주시면 더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없으셔도 무방합니다.
택배에는 제품, 정품보증스티커, 거래명세서, 증상을 적은 쪽지. 이렇게 보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내주셨던 정품보증스티커 및 거래명세서와 제품은 A/S후 모두 다시 돌려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번에 이어폰 AS담당하시는 분과 이야기를 나누고, 제품을 보내려고 하는데 영수증을 보내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이 사이트에서 구매할때는 거래명세서밖에 받지 않았습니다. 일단 온라인 신용카드 매출전표가 있긴한데 이거 두개다를 보내면 충분하까요?
시리얼넘버스티커+신용카드매출전표+거래명세서 +제품. 이렇게만 보내면 되나요? 아니면 택배비같은것도 동봉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