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불만족

작성자 네****(ip:)

작성일 2024-02-11 02:49:11

조회 1066

평점 2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것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이 제품의 가장 큰 문제점은 화이트 노이즈 입니다. 보통은 바람소리가 나는데 이제품은 흔히 말하는 고주파음이 납니다. 찌리리리 삐리리리 이런 소리가 계속 납니다. 작게 나는 것도 아니고 크게 납니다. 화이트 노이즈가 아닌 기판 콘덴서에서 진짜로 고주파음이 발생하고 있는 걸지도 모르겠군요. 음질은 그냥 저냥 괜찮다고 하더라도 기본이 안된 제품입니다. 중국에서 원가 절감 제대로 해서 만든 제품이라는 것이 저의 최종 결론입니다. 사용하면 할수록 이 돈 주고 이딴 물건 샀다는 사실이 어이가 없습니다.

(2024-02-10 22:18:5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삼아스토어

    작성일 2024-02-13 11:50:50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우선, 케이블의 문제인지 스피커의 문제인지 컴퓨터의 문제인지를 확인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1. 3.5:2rca 케이블을 대신해 3.5:3.5 케이블로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케이블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사용중인 컴퓨터가 아닌 다른 컴퓨터나 휴대폰 등 다른 음원재생기기에 연결해보시는 방법입니다. 해당 방법은 컴퓨터 단자의 문제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간혹 데스크탑의 경우 3.5단자 결합시 헐거운 경우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3. 스피커 근처에 무선공유기가 있는 경우, 주파수의 영향으로 노이즈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4. 간혹 매우 오래된 건물이나 전기설비가 잘 되어있지 않은 건물의 경우, 접지문제로 인하여 엘리베이터/냉장고/그외 컴프레서가 내장된 가전 등으로 야기된 전기노이즈가 유입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다른 건물 혹은 장소에서 재연결하여 테스트 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으로도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PreSonus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