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해당 부분을 담당하고 있는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SHURE 헤드폰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평일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주말제외)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일전에 srh1840을 중고로 구입했는데
판매자가 삼아사운드 정품이라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박스도 있고 정품 시리얼도 있지만 정품 빼돌리고 가품만 팔고 있는지 의심스러워서
질문을 올립니다.
혹시 시중에 팔리는 가품과 정품을 구별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니면 대리점이나 택배로 보내서 정품판정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