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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pogee Boom 오인페 불량

작성자 이****(ip:)

작성일 2024-04-08 17:16:23

조회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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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안녕하세요

미리 말씀드렸지만 이전에 A/S 를 드렸는데도 해결이 안되어서 이번엔 직접 찾아갈까 싶은데 4월 13일 토요일 오전 중 방문해도 될까요?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빠르게 문제 해결이 안 된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제품의 문제인지 확실히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당사 고객지원부로 입고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A/S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A/S 접수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samastore.co.kr/board/product/read.html?no=64&board_no=1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부 (A/S센터) Tel. 02-734-0653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10:00-18:00 통화 가능, 12:30-13:30 점심시간제외)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이전 아포지 붐을 구매하고 노이즈 관련 문의를 여러 차례 드렸습니다. (패닝 문제는 해결했습니다)


문의를 드려도 해결이 안되는 상황에서 당장 일은 해야하니 다른 장비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구매를 해놓고 사용을 못한다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가 안돼서 다시 여러 방법을 시도 해본 후

이건 제품 불량 같아 다시 문의 드립니다.


이전 문의 후  맥 업데이트. 드라이버 재설치. 다른 마이크. 다른 케이블. 다른 헤드폰. 허브 없이 직접 연결. 헤드폰 젠더 변경. 원격 등 해봤습니다 

원격 때 직원분도 노이즈는 지금은 자신도 해결을 몰라 일단 넘어가겠다는 이해 못 할 말을 하셨고 택배로 테스트를 받았을 땐 제 컴퓨터 잘못이었나 의심했습니다.



딱 하나 ‘다른 컴퓨터 사용’ 방법을 해볼 수 없어서 저도 제품 불량이라고 완전히 확신을 못하던 상황이었는데

이번에 다른 컴퓨터와 스튜디오에서 사용해 보니 고주파 노이즈가 똑같이 발생했습니다.



녹음 후 컴프 사용 혹은 볼륨을 키울시 고주파 노이즈가 무조건 같이 녹음되어 있는게 들리고,

레이어 하면 같은 노이즈가 겹쳐 크게 들립니다.

추출(Export) 해도 녹음이 되어있는 것이니 당연히 들립니다.

애초에 동일한 노이즈가 함께 녹음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노이즈 발생은 아포지붐 제품 불량으로 보입니다.

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평일 근무 중엔 전화를 못 받을 수 있으니 문자 주셔도 괜찮습니다.

이제는 더는 미뤄지지 않게 확실한 대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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