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고객님, 죄송합니다.
당사가 제품 공급할시 제품 겉면에 붙어있는 내용으로 안내드리고 있는 것처럼,
일련번호가 적혀 있는 실물 보증서 혹은 실물 스티커가 없다면 (해외구매 및 구매대행의 경우 보증스티커가 없음)
악용될 수 있는 여지가 있어 부득이 보증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습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근데 오래되다보니 해어밴드쪽이 다 헤져서 너덜너덜하네요 ㅠㅠ
혹시 이부분 AS가능한가요?
참고로 해외에서 산 제품입니다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