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고객님 제품은 접수는 되어 있으며, 당사 고객지원실(A/S센터)에서는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님 순번이 되면 전화로 연락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실(02-734-0653)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블루투스 연결 문제 및 AONIC 215 접촉단자 확인건으로 제품 택배로 보내드렸는데 수령후에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진행상황 문의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