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상품Q&A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제품을 AS보냈는데 진행상황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21-04-19 14:22:33

조회 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고객님 제품은 접수는 되어 있으며, 당사 고객지원실(A/S센터)에서는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님 순번이 되면 전화로 연락 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실(02-734-0653)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블루투스 연결 문제 및 AONIC 215 접촉단자 확인건으로 제품 택배로 보내드렸는데 수령후에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진행상황 문의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