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삼아스토어(삼아사운드/삼아디엔아이)입니다.
현재 말씀하신 증상으로는
1. 케이블 문제
2. 케이블을 연결하신 음악 재생 장비의 단자 문제
3. 스피커의 문제
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동봉된 케이블 중 연결하신 케이블 이외의 3.5:3.5 케이블도 있으니 케이블을 바꿔서 연결해보시는 방법이 있으며, 재생 기기를 컴퓨터, 휴대폰 등 다른 기기로도 연결해보시어 테스트해보실 수 있습니다.
테스트 후에도 문제가 있으시면 당사 고객지원부 02-734-0653으로 연락주시어 프리소너스 담당자를 찾아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프리소너스 E3.5 설치했는데 왼쪽 액티브 스피커 소리가 매우 작게 나오거나 안나옵니다.
동봉된 빨간색 검은색 전선 연결 후 테스트 해보았을 땐 오른쪽 패시브 스피커는 잘 나오는 것을 확인하였으나 왼쪽은 소리가 나지 않아 전선 연결 해제 후 왼쪽 스피커 테스트 해보니 소리가 안나오는 정도로 작습니다. 원래 그런건가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