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FAQ

뒤로가기
제목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삼아스토어(ip:)

작성일 2019-06-14

조회 7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AS 접수 방법은 두가지가 있습니다.

택배로 접수하는 방법과 방문 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amastore.co.kr/board/product/read.html?no=64&board_no=1


2. AS 접수시, 구매영수증과 정품보증스티커와 제품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원본만 접수 가능합니다. (영수증과 보증스티커는 AS 후 다시 그대로 보내드립니다)

제품 증상을 간단하게 메모지에 적어서 동봉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A/S센터) Tel. 02-734-0653

삼아스토어 고객센터 Tel. 02-6677-7667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주소>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57 수운회관 11층 삼아사운드 고객지원실
02-734-065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